원주민임 여기 기조는 유하게 최대한 넓게 적용하는거임

https://sngall.com/articles/409
2020/11/12 17:37
조회수: 892

여기는 규칙자체가 덕질 방해하는 행위를 막으려고 만들어진거임 

그래서 거기 안써있는 내용이라고 덕질 금지 아님 써있는건 그렇게 하면 백퍼 확실하다고 생각해서 최소한으로 쓴거임

오히려 되도록 덕질은 허용하는 쪽으로 가는게 여기 사이트 취지임

규칙에 맞나 안 맞나 골머리 싸매고 따지고 재는것 자체가 여기랑은 안 맞음 이건 좀 ㄷㄴㅅ 하다보면 알게 됨 비갤(해연갤)도 똑같음

여기서는 약간 말투 어색하거나 사소한 실수하는 사람보다 남한테 작은 일로 눈치주고 사소한걸로 패는게 더 분위기 흐리는 사람임 결국 편안함과 덕질 위주인거고

그래서 좀 서로 마음에 안드는게 있어도 마웨 그러려니 하자 이런 규칙이 있어서 본인 덕질도 눈치 안보고 할수 있는거임 그리고 어차피 걔가 걔다... 비갤이 유저 적은데도 1년반동안 유지 되어온게 이런 분위기 때문임

여기도 그렇게 해보자 


code: [45be9]
목록 Gift

댓글

code: [5bf50] - 2020/11/12 17:38

ㅇㅋㅇㅋ!! 코맙조우ㅠㅠ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1e86b] - 2020/11/12 17:39

~붕 이라고 지칭하는 건 괜찮음?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45be9] - 2020/11/12 17:40

안될거 없을듯 여기서 딱히 서로 부르는 말이 없었어 ㅋㅋ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9758e] - 2020/11/12 17:40

ㅋㅁㅋㅁㅜㅜ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0c844] - 2020/11/12 17:41

ㅇㅋ!!!! ㅋㅁㅋㅁ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2b9d5] - 2020/11/12 17:41

ㅋㅁㅋㅁ 존나 쫓겨나고 울고 싶었는데 존나 마음 따뜻해지고 안정된다...

-
- perma_link - 삭제 - gift

목록
No 제목 날짜 조회수 추천수
Notice 중어권 연예 갤러리 01-27 59203 219
92780 송위룡 미키모토 PASSIONOIR [1]
01:49 21 3
92779 성의 리즈위안 럭키 버블 밀크 전광판 광고 [1] 07-12 16 3
92778 장링허 도화년 청산 대숲의 배문선 스틸컷🎋 07-12 19 2
92777 보피셜이 올려준 샤넬 행사 이보 [1]
07-12 65 9
92776 이보 오늘 천산갑 다큐 나레이션 녹음했나 봐 [2]
07-12 59 3
92775 이보 웨이보에 샤넬행사 사진 올렸다! [1]
07-12 74 9
92774 이보 이 짤은 볼때마다 비율 놀라워 [1]
07-12 69 7
92773 샤오잔 쟌무선 첨 보는 구뉴동 [2]
07-12 45 4
92771 ㅃ 해먹 위에서 잠드는 아기 나무늘보 07-12 16 2
92770 샤오잔 파리 브이로그 파트2🥤 [2]
07-12 45 5
92769 걸프 설화수 시암 파라곤 팝업 행사 07-12 15 2
92768 장링허 청춘환유기 도화년 팀 회차 VCR 07-12 22 2
92767 사진을 찍는 이보(뽀둥이) [1]
07-12 81 6
92766 침향여설 형등이 주인공이었어도 재밌었을 듯 07-12 28 2
92765 장링허 도화년 충격적인 서신을 받은 배문선 스틸컷 07-12 14 2
92764 무명 일본 블루레이&DVD 특장판 발매 [5]
07-12 83 4
92763 이보 C咖 광고영상💚 [2]
07-12 76 8
92762 이보모닝🦁💚 [6]
07-12 39 7
92761 꼬물꼬물 이보냥🐱 [1] 07-12 57 5
92760 💙망기모닝💙 [5] 07-12 3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