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링은 없나보네ㅡㅡㅡ

https://sngall.com/articles/311
2020/11/12 16:42
조회수: 486

흠 나 파는것만 파서 필터링 꼭 있어야 하는디

눈뽕보다 필터링이 더 문제네 ㅠㅠㅠ

 


code: [ed90a]
목록 Gift

댓글

code: [e53c0] - 2020/11/12 16:43
여긴 언금이 없고 덕질 방해하지 않는게 목적이라 없는듯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9b408] - 2020/11/12 16:44
나도 그래서 여긴 안되겠다 싶음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bdebd] - 2020/11/12 16:45
ㄹㅇ..언금없으니까 더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ㅋㅋ큐ㅠㅠ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400bd] - 2020/11/12 16:45
나도..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25b13] - 2020/11/12 16:48
ㅇㅇ 필터링은 여기서도 비갤에서도 논의된 적도 없음... 그정도로 다른 덕질글이 신경쓰이면 사실 이 사이트 성향이랑은 잘 안맞는것 같음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61cb4] - 2020/11/12 17:02
필터링 만들어주면 안되냐..
-
- perma_link - 삭제 - gift

목록
No 제목 날짜 조회수 추천수
Notice 중어권 연예 갤러리 01-27 43964 202
70834 이대곤 청초하고 분위기있다 존예 ㅍ ㅉㅌ 15:36 12 0
70833 ㅁㅊ 무명 비하인드 또 떳어 이게 바로 덤앤더머다!!! 15:34 8 0
70832 붕키 아직도 무명 비하인드 보고 웃어 킬포 존많이야 15:30 5 0
70831 샤오잔 샤오사 촬영 포스터컷 [1] 15:05 10 2
70830 허디 메이블린 목소리 뭐냐 14:52 5 0
70829 간만에 창란결 생각 하다가... 장형선군 정말 사랑이 깊고
14:41 9 1
70828 안젤라 베이비 상사령 크인 때 입은 가디건 탐나 [1] 14:39 16 0
70827 이보와 양조위 그래도 싸우고 있는 동안이 제일 덜 어색했을 듯 14:34 29 5
70826 귀로 비하인드 영상이랑 뉴포스터 풀렸다 [1] 14:34 11 1
70825 강징 성질머리가 유전이나 아니면 [4] 14:04 33 2
70823 이대곤 모자 쓰고 표정 존커 ㅋㅋ 조녜 ㅍ ㅉㅌ 13:44 11 0
70822 반묶음 란각 최고야 [4]
13:35 21 2
70821 샤오잔 메종마르지엘라 뉴동 [1]
13:23 15 3
70820 위룡이 상사령 크인짤들 [2]
13:13 17 5
70819 예선생 미친놈인데 뽀둥함이 깔려있어 [6]
13:09 43 5
70818 장링허 장쑤위시 춘완 백스테이지 단체사진 13:00 7 2
70817 이대곤 커엽 이런 옷 차림도 ㄱㅇㅇ ㅍ ㅉㅌ 12:57 7 0
70816 위룡이 안젤라 베이비랑 차기작 들어갔다 [3]
12:53 26 4
70815 군자맹 뉴포스터 [1] 12:22 20 4
70814 보피셜이 올려준 위기의 예 선생 이보👀 [4]
12:15 3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