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안오니 쓰는 이룬

https://sngall.com/articles/1154
2020/11/13 02:17
조회수: 465

 

노란 장판 갬성으로 이보와 등륜은 저위 서오 서봉이까지 낳고 결혼 생활 잘 했는데 등륜이 해외출장 갔다가 실종됨. 폐인되다시피한 이보가 겨우 멘탈 붙잡고 아기들 육아하는데 기억상실한 등륜이 눈 앞에 나타나는거. 그것도 다른 남자 팔짱끼고. 그래서 분노한 이보 눈 돌아가서 복수하겠다 애기들 데리고 고소 본가로 돌아갔는데 등륜 실종사건이 고소 작은 사모 짓이었고 오해하게 만들고 자기 불륜남이랑 붙어먹여 유산 상속 못받고 헤어지게 하려는 것이었음 좋겠다.

센세 보고 계시죠.....?????

 

이보등륜

 


code: [c9483]
목록 Gift

댓글

code: [6691c] - 2020/11/13 02:19

어나더.......ㅁㅊㅁㅊㅁㅊ 대작각이잖아!!!!!!!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1be89] - 2020/11/13 02:19

아니 센세가 곧 센세인데..???????? 압해👏👏👏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61009] - 2020/11/13 02:19

ㅅㄱㄴㅅㄱㄴ~~~ 오해삽질 존맛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ab648] - 2020/11/13 02:34

센곧너야ㅠㅠㅠㅠㅠㅠㅠ웨이래ㅠㅠㅠㅠㅠㅠ압해ㅠㅠㅠㅠ

-
- perma_link - 삭제 - gift
code: [91250] - 2020/11/13 09:18

캬 100부작 시놉시스 나왔다 센세 어나더!!!!!!!!!!!!!!!!!!

-
- perma_link - 삭제 - gift

목록
No 제목 날짜 조회수 추천수
Notice 중어권 연예 갤러리 01-27 59318 219
92953 이룬으로 문제아 공주 십삼나더
01:28 39 5
92952 화개유시퇴미무성 키스신이 발전해서 기뻤다는 리러 01:06 22 1
92951 묵우운간 시놉시스 고장극판 A내의 유혹 아니냐? [2] 00:08 49 3
92950 손목 아파서 음성인식으로 쓰다가 치치를 찌찌로... 07-18 17 2
92949 메타윈 반려견 벤틀리 사망했구나... [1] 07-18 26 2
92948 왕샤오 합짤 위화감 일해라 [3]
07-18 75 7
92946 리즈위안 자몽 라임 칵테일 진짜 맛있겠다 (feat. 성의 아크릴) 07-18 17 2
92944 샤오잔 엑구 공항 구뉴짤 [2]
07-18 41 6
92943 장링허: 더위 조심하고, 햇볕에 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7-18 23 2
92942 이대곤 해맑고ㅋㅇㅇ 존멋 ㅍ ㅉㅌ 07-18 18 2
92941 장위시 인어 화보 신비롭고 고독해🧜🏻‍♀️🐚 [1]
07-18 44 3
92940 서심도 남주가 집착 광공이라는데 국내엔 수입 안 됐나?
07-18 40 3
92939 류위닝 Pomellato 상하이 플라자 하이라이트 [2] 07-18 48 4
92938 ㅃ 중국 남부의 습함은 다른 차원이구나 [1] 07-18 46 1
92937 성의 아이치이 부산해 촬영장 탐방 [1]
07-18 43 5
92936 홍고량 원래 티빙에 없었나.. [2] 07-18 24 1
92935 찐빵 같아 [1] 07-18 109 3
92933 성의 랑방 칠석 펜슬 박스 영상❤️ [1] 07-18 27 3
92932 몽화록도 여주가 상스럽고 교양 없는 전형적인 작품인가 보네 07-18 34 1
92931 메타윈 시세이도 The Beauty Immunity 07-18 2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