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룬이 이보와 결혼을 한 이유
저녁식사를 마친 후에 룬룬과 이룬네는 식후 디저트를 먹으며 티비를 시청하고 있었다.티비에선 불륜드라마가 나오고 있었다.
"너넨 저게 재밌어?"
"원래 욕 하면서도 보는재미야~"
"엄마는 저런 장르는 별로야?"
"별로가 아니라 불쾌해.어떻게 불륜을 사랑으로 포장해?"
불륜을 할거면 결혼은 왜 하는데?룬룬이 아삭한 사과를 한입 베어먹자 이룬네는 문득 궁금해졌다.분명 엄빠는 정략결혼이라고 했는데 정략결혼 치고는 애정이 넘친단 말이야?
"엄마.엄마는 아빠랑 왜 결혼했어?"
"잘생겨서?"
"결혼이 장난이니?잘생겼다고 하게?"
확실히 애들아빠가 여전히 잘생기긴 했지만 그렇다고 잘생겨서 결혼은 한게 아니었으니 룬룬은 딱잘라 아니라고 대답을 하며 반절 남은 사과를 한입에 넣었다.
"그럼 능력이 있어서?"
"능력은 엄마가 더 능력이 있지.아빠가 연하남이잖니?"
"재력이 빵빵해서?"
"재력으로 치면 엄마도 만만치가 않은걸?"
룬룬의 말에 이룬네는 고개를 끄덕이며 수긍을 했다.확실히 외갓집도 만만치 않게 재력을 갖추긴 했지.그렇다면 조건이 서로 잘 맞아서 결혼을 한거냐고 하니 룬룬은 이번엔 배 한조각을 콕 찍으며 곰곰히 생각을 하더니 고개를 내저었다.
"엄마랑 조건 맞는 남자는 아빠 말고도 많았지.엄마는 그저 남편감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걸?"
"그럼 아빠랑 왜 결혼한거야?"
"다정하고,자상해서?"
"엄마랑 결혼하고 싶었던 남자들은 다 다정하고 자상했는데?"
"그러면 왜 결혼을 한건데?"
시원한 배를 아삭아삭 먹은 룬룬은 포크를 내려놓으며 말했다.너희 아빠가 엄마를 너무 사랑해서?그러니까 너네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해서 한눈 팔지말고 엄마랑 아빠처럼 살면 된다고 저런 정서에 안좋은 드라마는 그만 보라며 소파에서 일어나 방으로 들어갔다.
자정이 넘은 시간이 되자 이보가 귀가를 했다.잠에서 깬 룬룬은 눈을 비비며 일어나 이제 온거냐며 이보를 맞이했고,이보는 그냥 마저 자라며 방에 딸린 욕실에 들어가 옷을 벗었다.이보가 갈아입을 옷을 침대에 놓은 룬룬은 이보가 먹을 피로회복제를 준비했다.
"안자고 뭐해.그냥 자라니까."
"어떻게 그냥 자."
샤워를 마치고 나온 이보는 가운을 벗었고,룬룬은 이보를 위에서부터 쭈욱 훑어봤다.드로즈를 입는 이보를 지그시 바라보던 룬룬은 왜 그렇게 보고있냐는 이보에게 저녁에 있던 얘기를 꺼냈다.
"애들이 나보고 아빠랑 왜 결혼했냐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뭐라고 했는데?"
"아빠가 엄마를 사랑해서 결혼했다고 했지?"
"입에 침도 안 바르고 거짓말 잘 했네.진짜는 이것 때문에 날 선택한거면서."
이보가 드로즈를 살짝 내리며 거시기를 툭 꺼내자 룬룬은 꺄르륵 웃더니 원피스 잠옷을 허벅지까지 올려 교태를 부렸다.룬룬은 이보와 결혼전에 맞선을 본 남자와 한번씩 잠을 잤고,이보와 맞선을 봤을때도 마찬가지였다.자신을 유일하게 만족시킨 남자가 이보였고,제 아래를 꽉 채워준 남자도 이보가 유일했기에 더 나은 조건을 가진 남자들을 두고 이보를 선택해 결혼을 한거였다.
이보등륜
댓글
워후 ㅋㅋㅋㅋ 그래 애들한테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아니다 ㅋㅋㅋ
👍
내 이럴줄 알았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왐마야 ㅌㅌㅌㅌㅋ 잘모르겠으니 만자로 압해
제일 중요한거 아니냐몈ㅋㅋㅋㅋ미친 압나더
베리 임포턴트한 부분이짘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